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사진협회 서울
사진작가 최용백, 한국프로사진협회 사진문화원 연구원 위촉

사진작가 최용백, 한국프로사진협회 사진문화원 연구원 위촉

▲사진_좌)한국프로사진협회 회장 육재원, 사진작가 최용백 사진문화원 연구원 위촉

사)한국프로사진협회(회장 육재원) 사진문화원 연구원 위촉식이 2019년 6월 19일 오후 1시 사진 회관 사무실에서 실시하였다.

한국프로사진협회 사진문화원은 사진인들의 전문 사진가로 사진을 통하여 사진문화 발전과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 일에 기여하고 나아가 사업의 활성화를 통하여 풍요로운 생활을 영위하도록 하는 방안을 찾는 일을 하며 협회에 정책 및 의견을 제시하고 정책이 실천될 수 있도록 토론 및 연구하여 사진문화 발전을 위해 연구하는 것이다.

육재원 회장은 인사말에서 사진문화원에서 토론된 의견 및 정책을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하며 참여한 모든 연구원 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_좌)한국프로사진협회 회장 육재원, 사진작가 최용백 사진문화원 연구원 위촉

위촉장 수여는 이일식 사진 문화원장, 최용백 문화사업위원장, 나영균 중앙 기자, 윤종성 자문위원, 한장훈 교육자격 위원, 최명회 연구원, 이형태 연구원 등이 연구원 위촉장을 받았다.

이일식 사진문화원장의 인사말과 함께 사진문화원 2기 토론을 2시간 동안 사진문화원 활동 방향, 사진문화 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 사진인의 역할, 프로사진협의 역할, 사진문화원의 역할, 등 서로 공감하는 토론을 하였다.

신은주 기자  muisim@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