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인천
인천재능대학교 아버지요리대학 제7기 수료 및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 기증

인천재능대학교 아버지요리대학 제7기 수료 및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 기증

6월 12일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라마다송도호텔 12층 블랑 홀에서 아버지요리대학 제7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성료했다고 밝혔다.

아버지요리대학은 “요리하는 즐거움으로 나누는 행복, 멋있는 가족, 살맛나는 공동체”를 캐치프레이즈로 각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인천지역의 오피니언 리더 및 CEO들이 요리를 매개로 가족들과 친해지고 고생하는 아내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설된 강좌이다.

이날 행사에는 제7기 수료생 23명과 동문회원, 대학 관계자 등 총 58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기우 총장의 축사, 안승목 인천경영포럼 회장의 격려사, 수료증 증정, 대학발전기금 기증, 만찬의 순서로 진행됐다.

인천재능대학교 이기우 총장은 이날 축사에서 “매우 바쁜 와중에도 5명의 개근패 수상자가 나오는 등 성실하게 수업에 임해준 아버지요리대학 제7기 수료생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졸업이후에도 배운 요리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가정에서 더욱 사랑받는 아버지, 어머니가 되실 것으로 확신한다”고 수료생들을 격려했다.

제7기 원우 대표로 홍성유 원우회장은 답사에서 “평소에 맘은 있었으나 엄두가 나지 않았던 요리를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어서 정말 보람된 시간들이었다. 앞으로도 인천재능대학교 아버지요리대학 총동문회의 일원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수료생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기증하는 시간도 진행되었다. 제7기 수료생인 전정희 작가는 본인의 친필 싸인이 포함된 신작 저서 ‘묵호댁’을, 김용란 대표는 본인이 직접 손수 제작한 테이블 꽃장식을 행사에 참여한 전원에게 기증하는 등 수료식을 더욱 풍성하게 빛내 주었다.

한편 제7기까지 성공적으로 운영된 인천재능대학교 아버지요리대학은 제8기를 10월 10일(목)부터 운영할 예정으로 현재 수강 희망자를 모집중에 있다.

최용백 기자  100yong100@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