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인천
인천재능대학교 아버지요리대학 임원‘크루즈 워크숍’성료

인천재능대학교 아버지요리대학 임원‘크루즈 워크숍’성료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지난 4월 26일부터 진행한 5박 6일간의 아버지요리대학 상반기 임원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인천항 크루즈터미널 개장 기념 코스타 세레나호의 ‘상해-후쿠오카’ 크루즈 투어와 연계한 이번 워크숍에는 최호선 아버지요리대학 총동문회장, 변창구 인천재능대학교 부총장 등 37명의 동문회원이 참여했다.

크루즈내 세미나실에서는 김충일 인천재능대 전 도서관장의 “관상으로 보는 명리학”, 손도문 아버지요리대학 사무총장의 “알뜰하고 쓸모있는 와인 시음법” 등 유익한 특강이 진행됐다.

또 투어 중 송영길 국회의원의 ‘3·1 운동 100주년의 의미’ 특강을 듣고 상해에서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발자취를 견학하는 등 순국선열에 경의를 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최호선 동문회장은 “더욱 의미있는 워크숍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준 인천시 및 롯데관광 측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지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버지요리대학은 “요리하는 즐거움으로 나누는 행복, 멋있는 가족, 살맛나는 공동체”를 캐치프레이즈로 각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인천지역의 오피니언 리더, CEO들이 요리를 매개로 가족들과 친해지고 고생하는 아내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설된 인천재능대학교의 대표적인 평생교육강좌이다.

지난 4월 시작한 제7기 아버지요리대학 강좌에는 총 25명의 수강생이 참여하였으며 6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3시간씩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편 인천재능대학교는 2018년 교육부의 대학 기본역량진단 평가 결과 ‘자율개선대학’ 선정, 5년 연속 수도권 ‘취업률 1위’ 달성(가.나 그룹),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WCC(World Class College)’에 선정되는 등 정부재정지원사업 등 교육성과 9관왕을 달성하며 탁월한 교육성과를 거두고 있다.

최용백  100yong100@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