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공모/촬영/전시 전국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의왕지부 회원전 성료아름다운 풍광과 빛의 흔적을 담은 사진전 열려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의왕지부(지부장 박일윤)가 주관한 제2회 한국사진작가협회 의왕지부 회원전이 지난 27일 오후 경기 의왕시 여성회관 2층 갤러리에서 한국사진작가협회 조건수 이사장을 비롯하여 윤기섭 경기도 지회장, 경기지역 시군지부장, 의왕지부 회원 및 지역예술인, 사진동호인 등 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의왕지부(지부장 박일윤)가 주관한 제2회 한국사진작가협회 의왕지부 회원전에서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개막 테이프를 커팅하고 있다.

박일윤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의왕지부 회원들이 지난 1년 동안 열정과 정성으로 담아낸 순도 높은 사진작품을 대내외에 알리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아름다운 풍광과 빛의 흔적을 찾아 고민하고 노력해준 회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의왕지부(지부장 박일윤)가 주최한 제2회 한국사진작가협회 의왕지부 회원전에서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회원전에 참여한 사진작가들은 송찬헌, 오경희, 전병식, 김윤정, 이우정, 이희재, 송정임, 김애숙, 박일윤, 이순희, 남경자, 방천호, 장정숙, 김용란, 류중석,엄종숙, 김재현 이다.

한편 제2회 의왕지부 회원전은 다음달 1일까지 전시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엄태수  photoaum@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태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