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정보 사진정보 전국
한국엡손, 에이조(EIZO)와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 개최

사진 보정, 출력 설정 등 디지털 프린팅 고급 기술 직접 실습해 볼 기회

참가자 전원 20만원 상당 프리미엄 미디어, 엡손과 에이조 제품 할인혜택 제공

한국엡손(이하 엡손, 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전문가용 디스플레이 브랜드 에이조(EIZO)와 함께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를 오는 8일 한국엡손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한국엡손과 에이조가 함께하는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

한국엡손과 에이조는 지난 7월부터 월간지 디지털카메라매거진과 온라인 채널에 총 5회 디지털 프린팅 교육 자료를 게재해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디지털 프린팅에 대한 관심 증대로 오프라인 세미나까지 개최하게 된 것.

이번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프린팅의 고급 기술을 배우고 전문가용 포토 프린터 엡손 SureColor SC-P800으로 직접 프린팅을 실습해 볼 수 있다. 강의에는 디지털 사진 강의 전문 조재만 강사(당근조 실험실 대표)가 엡손 디지털 프린팅 기술을 설명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자는 개인 노트북과 출력하고자 하는 사진 파일 5개를 준비해, 자신의 사진을 직접 보정, 출력한다. 참가자 15명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일포드(ILFORD) 프리미엄 미디어를 증정하고, 엡손과 에이조 제품의 스페셜 할인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 수많은 사진을 촬영하지만 대부분의 사진들이 데이터 저장소에만 있어 직접 인화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는 드물다”며 “이번 세미나는 사진 프린팅을 위한 고급 기술을 배우고 종이로 사진을 출력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엡손 SureColor SC-P800은 최대 17인치 폭까지 출력 가능한 전문가용 포토프린터로, 엡손 울트라크롬 HD 잉크를 탑재해 출력품질은 높이고 브론징 현상은 줄인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엡손이 주관하고 에이조, 머스트컬러, 데이터컬러, 씨지코리아, 엑스라이트, HS트레이딩, 일포드가 협찬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컬러 홈페이지(www.datacolo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피알원 신채경 02-6370-3317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