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한글날 맞이 '한글이룸 특별 강의 및 행사' 열린다10월 13일(토) PM 2 시부터 평촌에 위치한 '메종 드 이룸'에서 진행된다

 

오는 10월 13일 오후 2시부터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17번지에 위치한 카페 '메종 드 이룸'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김 균 하 <한글 이룸> 대표가 강사로 참여하여 '내 이름이 나에게 잘 맞을까?-이름, 불린다는 것의 중요함'을 주제로 특별 강의 및 이름 풀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글 이룸은 그동안 산모들을 위한 태교음악회와 함께 태명 신생아 무료 상담 행사 등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해 왔다.

한글 이룸은 그동안 산모들을 위한 태교음악회와 함께 태명 신생아 무료 상담 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서 이름의 소중함을 전파하고 있다.


일반적인 사주나 점과는 달리 한글이룸은 “한글의 원리 이론, 소리 에너지 원리 이론, 성격 형성의 원리 이론, 소리 수 원리 이론” 을 토대로 한 ‘확률 분석’을 통해 ‘과학적’으로 이름을 ‘감정 분석’ 하여 한글의 자음 14자와 모음 10자에서 불릴 때 진동되어져 나오는 성음의 에너지를 기능적으로 구분하여, 불리는 이름의 소리가 사람에게 어떤 형태의 에너지로 영향을 미치는가를 과학적, 논리적, 체계적으로 연구하는 성명학이다.

 

한글이룸은 “한글의 원리 이론, 소리 에너지 원리 이론, 성격 형성의 원리 이론, 소리 수 원리 이론” 을 토대로 한 ‘확률 분석’을 통해 ‘과학적’으로 이름을 ‘감정 분석’ 하고 있다.

10월 13일(토)  PM 2 시~4시 <한글 이룸>  & 카페 <메종 드 이룸>에서 치뤄지는 이번 행사는 개인 이름 풀이 및 개인 상담 (금전, 건강, 사업, 부부/자녀진로 관계 등등 ) 등을 풀어줄 예정이다.
        (*경기 안양시 동안구 / 4호선 범계역 2번 출구/ 주차무료 )

 

*문의 : 한글이룸 이름상담사 김초원 , www.i-rum.com ,( ☎️ : 031.385.1062 )

다과 및 음료비를 포함한 소정의 상담비를 사전입금으로 예약 받고 있다.

박병우  i2daho@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