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 '궁궐애사 추리공방' 방영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시즌2'의 두 번째 에피소드 궁궐애사 추리공방 3일 오전 11시 첫 방영 되었다.

 

궁궐애사 추리공방은 악탐스가 일본에서 온 대학생 마도카의 의뢰를 받으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마도카는 할아버지가 평생을 바쳐 되찾고자 하는 그림과 얽힌 비밀을 풀어달라고 의뢰하고, 악동탐정스는 사건의 실마리를 풀기 위해 그림과 관련된 조선시대 유일한 비극소설인 운영전에 얽힌 비밀을 풀기 시작한다.

궁궐애사 추리공방은 마도카가 의뢰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현재의 이야기와 운영전에 얽힌 비밀을 찾기 위한 이야기인 과거 조선시대가 타임슬립하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과거의 이야기를 풀기 위해 주인공 김남주-안형섭-유선호가 각각 운영-안평대군-김생의 모습을 보여주는 부분 또한 악동탐정스 시즌2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악동탐정스 시즌2’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투자로 컨버전스티비가 제작하는 총120분 분량의 웹드라마이며, UHD로 제작되어 생동감 넘치는 화면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악동탐정스 시즌2'10 3일 수요일 두 번째 에피소드 궁궐애사 추리공방으로 공개되며 매주 수,,금 오전 11시 네이버TV V에서 동시 공개한다.

김지현  kodansya99@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