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인천
인천 송림도서관, 하반기 강좌7개의 다양한 강좌 마련, 오는 8일부터 하반기 강좌 선착순 모집

인천 송림도서관, 하반기 강좌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 송림도서관은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음달 4일부터 3개월간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에는 영화동화를 활용하여 예술적 체험활동을 하는‘ART & CRAFT English 스토리텔링’이 운영되고, 매주 수요일에는 성장기 아동의 창의력과 수리능력을 키워주는 ‘생각이 있는 수학놀이터’와 유아와 보호자가 참여하는 재미있는 책 놀이 활동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야기할머니 보따리방’을 운영할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각각 창의적인 과학체험활동 ‘스마트 로봇플레이 교실’과 성장 동화를 같이 읽고 즐기는 신나는 유아체육활동인 ‘키도 쑥쑥! 마음도 쑥쑥!’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상반기강좌 ‘동화구연(우리아이 책 읽어주기 1)’에 이어 그림책 읽어주기의 실제 과정인 ‘그램책 재미있게 읽어주기’가 마련돼 조기독서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송림도서관 하반기강좌는 8월 8일부터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이에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자료실(032-770-677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강좌 운영을 통하여 도서관이 책만 읽는 곳이 아닌 다양한 분야의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용백  100yong100@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