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인천
중구문화회관,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공연 실황 상영

중구문화회관,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공연 실황 상영

인천 중구문화회관이 오는 8월 8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의『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예술의 전당 공연 실황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무료로 상영한다.

중구문화회관은 예술의 전당에서 전국 문예회관을 대상으로 실시한‘싹 온 스크린(SAC ON SCREEN)’공모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새로운 작품을 스크린으로 선보이고 있다.

SAC ON SCREEN은 예술의전당 무대에서 펼쳐지는 우수 공연과 전시를 다양한 카메라 앵글과 리드미컬한 편집, 뛰어난 음향으로 영상화해 보급하고 있는 프로젝트로써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온 국민이 함께 보고 즐기며 지역문화의 격차를 좁히기 위한 프로젝트다.

이번 작품은 흑인, 인디언의 음악적 요소와 보헤미안의 감성이 절묘하게 융합된 드보르작의‘교향곡 제9번 e단조 Op.95 신세계로부터’로 매년 9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국내 교향악의 한 축을 담당하는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지휘자 임헌정)가 연주한 공연이다.

중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 스크린 콘서트가 처음 접하기 어려운 장르인 클래식 연주 공연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8월 8일 상영작“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는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연관람 신청 게시판에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icjg.go.kr/artcenter), 또는 전화 (☎032-760-6426~7)로 문의하면 된다.

최용백  100yong100@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