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JTBC 예능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 제작발표회 열려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JTBC2 예능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의 제작발표회는 김학준 CP, 박준형, 은혁, 산다라 박, 딘딘, 뉴이스트 W의 종현이 참석했다.

      


‘사서고생2’는 해외로 떠난 연예인들이 자급자족으로 여행의 여정을 완성해 가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시즌 2에서는 시즌1의 멤버 박준형을 주축으로 새롭게 은혁, 산다라 박, 딘딘, 뉴이스트 W의 종현이 합류해 스위스에서 험난한 여정을 그려 낼 예정이다.

▲ JTBC2 ‘사서고생 시즌2 : 팔아다이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출연진이 질의에 답하고 있다.

 

김학준 CP는 “ 지난 시즌 1에서 제목대로 정말 엄청나게 ‘사서고생’을 하다왔다. 시청자와 팬들 모두에게 꾸지람도 많이 들었었다. 이번 시즌은 고생은 줄이면서 돈 없이 힐링 할 수 있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 즐거운 공감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번엔 스위스로 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맏형이자 이번 시즌에도 출연한 박준형은 “시즌 1때 고생도 정말 많이 하고 힘들었어서 동생들에게 미안하다. 이번엔 물건 팔았을 때 보람도 많이 느꼈고 힐링도 많이 받았었다. ”고 말했다. 
 


 

멤버들은 일주일간 스위스 시내에서 100여개 중소기업 물품을 판매해 경비를 직접 벌어서 일정을 즐기는 과정을 담아내게 된다.

 

JTBC2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 29일 밤 12시에 첫방송된다.

김지현  kodansya99@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