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사진기자재업계 전국
엡손, 키즈 카페에서 포토 액자 증정 이벤트 진행“변색 없는 우리 아이 사진 평생 간직해요~”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 이하 엡손)이 포토 프린터 ‘엡손 픽처메이트(PictureMate) PM-401’을 활용한 현장 이벤트를 키즈 카페 ‘딸기가 좋아’, ‘뽀로로 파크’에서 6월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진행한다.

[사진설명] 한국엡손 포토프린터 ‘픽처메이트 PM-401’

 

키즈 카페 이벤트는 딸기가 좋아 엔터식스 한양대점(6/8~9)과 분당점(6/15~16), 뽀로로 파크 잠실점(6/23~24, 6/30~7/1)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엡손은 아이들과 함께 키즈 카페를 방문한 가족들에게 엡손 포토프린터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간단한 설문조사 참여 시 엡손 포토프린터 ‘PM-401’로 출력한 사진과 함께 포토액자를 1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스냅 사진촬영을 신청할 수 있고, 촬영한 사진은 엡손 포토 프린터로 현장에서 출력 가능하다. 방문객이 직접 촬영한 사진도 ‘픽처메이트 PM-401’을 활용해 직접 출력할 수 있다.

 

‘PM-401’은 일반 가정에서도 화질의 손상 없이 다양한 크기의 고품질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미지에 따라 잉크 방울 수와 분사 위치를 최적화하는 다중 잉크 분사 기술로 고화질 사진(최대 해상도 5760x1440dpi) 출력이 가능하고, 출력한 사진은 변색 없이 최대 300년간(앨범 보관 기준) 보존할 수 있다. 또한 엡손 크리에이티브 프린트 (Epson Creative print) 어플을 지원하여 모바일에서도 사진을 손쉽게 편집하고 출력 할 수 있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 픽처메이트 PM-401은 아이들의 소중한 순간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어하는 부모들에게 특히 인기”라면서 “그 동안 육아박람회를 위주로 포토 프린팅 체험 행사를 진행했지만, 앞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아이가 있는 가족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문의:  ㈜피알원 신채경 02-6370-3317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