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서울
(사)한국국악협회 노원구지부 창립연주회노원구민을 위한 풍류

일시 : 2018년 4월 7일 (토) 17:00 ~18:30

장소 :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주관 : 사단법인 한국국악협회 서울특별시지회 노원구지부

후원 : 사단법인 한국국악협회, 노원구청, 노원문화예술회관,  노원신문,  참신 HnB,

디자인낙스, 한국생활사진협회

 

인사의 글

(사)한국국악협회 서울특별시지회 노원구지부 구자윤 지부장

사단법인 한국국악협회는 60여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2017년 9월 노원 국악인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준비과정을 착실히 밟아 노원구지부가 새로 창립되어 노원구의 국악문화융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한국국악협회 서울특별시지회 노원구지부는 현재 전공자로 구성된 전문회원 30여명과 동호인 및 취미생으로 구성된 일반회원 100여명이 있습니다.

이번 지부 창립연주회는, 나름 열심히 준비한다고는 했으나 여러가지 요인과 사정으로 인하여 다소 부족합니다.   하지만 그 간격을 결과물로 채워내기 위해 열심히 준비를 하였습니다.

또한 노원구민 여러분들을 포함하여 국민 여러분들께 노원아리랑을 선사하여, 전통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노원구의 새로운 자랑거리가 되고저 애쓰고 있습니다.

아직 초창기라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국악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지부의 창립전의 애로사항과 이후의 발달과정에 늘 함께신경써주신 홍성덕 이사장님, 정도열 의장님, 김승국관장님, 서영진 위원장님, 백광현 국장님 등등 참여 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귀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리며, 창립연주회를 위하여 힘써주신 회원분들의 사랑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우리의 전통을 이어나가며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는 자랑스러운 사단법인 한국국악협회 서울특별시지회 노원구지부의 창립연주회를 맘껏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no1koreanculture/221228099126

문의전화: 상임이사 박준호  010-9818-1488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