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사진기자재업계 전국
엡손, 광고업계 오피니언 리더 초청 ‘EPIC 컨퍼런스’ 개최- ‘엡손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일환, 광고산업 업무개선 솔루션 제공

한국엡손(이하 엡손, 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광고산업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1차 엡손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Epson Insight Communication Conference, 이하 EPIC 컨퍼런스)’를 오는 27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개최한다.

 

엡손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은 오피니언 리더를 통해 각 산업군의 발전 방향과 그에 따른 IT기기 사용 동향을 듣고, 업무 흐름에 따라 최적화된 사무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EPIC 컨퍼런스는 글로벌 엡손의세상의 모든 차이는 디테일로부터(It’s in the details)’ 캠페인의 아시아 버전인엡손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이기도 하다.

 

1 EPIC 컨퍼런스에는 광고대행사, 매체사, 디지털 에이전시 등 광고 분야 관계자 약 30명이 참석해 업계 이슈를 살펴보고 업무 프로세스에 따른 솔루션 적용 방법에 대해 논의한다.

 

엡손은 광고(Advertising) 산업을 시작으로 2018년까지 헬스케어(Doctor&Healthcare), 교육(Education), 공업(Technology), 보험 및 금융(Insurance&Finance), 물류(Logistics), 소호(SOHO) 7가지 산업(DETAILS의 앞자를 딴 산업)별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각 산업군 별 컨퍼런스 개최 후 오피니언 리더들의 인사이트와 실무자의 의견을 모아 뉴스레터를 제작해 유관 기업 및 기관에 배포할 계획이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은 지난 해 B2B 원년의 해를 선포한 이후, 기업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최적화된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B2B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EPIC 캠페인도 그 일환으로 현장의 소리를 듣고 산업별 오피니언 리더 및 파트너들과의 관계 강화로 B2B 시장에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엡손 소개]

엡손(Epson)은 사람과 사물, 정보를 보다 효율적이고 정밀한 기술로 연결하는 글로벌 테크놀로지 리더 기업입니다. 잉크젯 프린터 및 디지털 인쇄 시스템부터 3LCD 프로젝터, 스마트 글라스, 센싱시스템과 산업용 로봇까지 다양한 분야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잉크젯,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웨어러블 및 산업용 로봇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고자 합니다.

일본의 세이코 엡손(Seiko Epson Corporation)이 이끄는 엡손 그룹은 전세계 86개 회사, 80,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료문의 (주)피알원  손세은 차장  02-6370-3360,  010-3308-9040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