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공모/촬영/전시 인천
제28회 재능대학교 'OBSCURA 2018' 전시회선광미술관, 재능대학교 사진영상미디어과 졸업작품 전시회

인천 재능대학교 사진영상미디어과 학생들의 졸업전시회가 2017년 11월 14일부터 11월 23일까지 선광미술관에서 열린다. 

<인천재능대학교 총장 이기우 글 중에서>

해마다 시작보다 나은 마무리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미숙이 성숙으로 여물기까지 정성스럽게 가꾼 수많은 노력이 OBSCURA에서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창의와 열정으로 꾸며낸 학생 여러분의 졸업작품집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름다운 작품집을 만드는 과정에서 헌신적으로 지도하신 교수님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OBSCURA에는 도전으로 더욱 빛나는 젊음이 유난히 반짝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십분 발휘된 작품집을 보니 그 아름다움이 다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앞길에는 더 큰 도전과제로 가득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미 어떤 어려움도 담대하게 이겨내고 여러분만의 길을 힘차게 걸어갈 것을 확신합니다.

OBSCURA를 만들던 그 마음과 정성 내내 간직하길 바랍니다. 헬렌 켈러는 “인생은 과감한 도전이든지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했습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도전을 멈추는 순간 여러분의 젊음은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되어버립니다.

뜻하지 않은 어려움에 좌절하지 않고 힘 모아 달려 나가는 인천재능대학교 사진영상미디어과 학생들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국나영, '진도대교'
김민지, '소멸'
공병준, '달콤'
김보라, '기도'
김아영, '손'
박용호, '기다림의 시간'
신유정, '꽃'
이도은, 'Line'
정현정, '시선'

인천재능대학교 사진영상미디어과 스물여덟 번째 졸업작품전

기 간: 2017.11.14-11.23

장 소: 선광미술관(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로 15번길 4)

신현국 기자  nssetter@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현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