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사진협회 인천
인천병무지청-(사)한국프로사진협회 간 업무 협약 (MOU) 체결병역 이행자 자긍심 제고를 위한

인천병무지청(김대년 지청장) 과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육재원 협회장) 업무 협약 (MOU)  체결

 

일시: 2017년 6월 15일 (목)  17:00

장소: 인천병무치청

목적: 본 협약은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에서 사진촬영 재능기부로 병역이행자의 자긍심을 제고 함으로써 우리 사회 전반에 공정한 병역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한다.

내용:  병무청과 협회는 본 협약의 목적달성을 위하여 다음 사항에 대해 상호 전략적으로 협력한다.

   (1) 병무청은 연 2회 모범사례 병역이행자(가족 포함)를 선발하고, 협회는 병무청에서  선발한 병역이행자(가족 포함)에 대해 가족사진 촬영을 재능기부한다.

    (2)  (사)한국프로사진협회의 프로사진봉사단 회원이 운영하는 스튜디오에서는 병무청에서 발행한 증명서를 소지한 병역명문가, 현역병 입영통지자 에게 사진촬영을 재능기부하며, 17×12cm 관물대용 사진2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육재원회장과 인천병무지청 김대년 지청장과 간담회

김대년 인천병무지청장의 병무청 주요 정책 소개

개회선언- 국민의례 -외빈 간부 소개 - 협약 취지 설명 - 병역명문가 동영상 시청

김대년 인천병무지청장 본인도 대구에서 가족사진을 촬영 했는데 가족의 소중함 때문에 가족을 안 잃어 버리려고 가족사진을  관저에 걸어놓았다.  그만큼 소중하기 때문에 군입영 대상자들에게 가족사진 재능기부하는 사진협회(육재원 협회장) 봉사단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육재원 협회장은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사진산업발전위원회에서 주관하고 본협회 프로사진봉사단을 통해서 군 입영대상자 모두에게 가족사진을 통해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책임감과 즐거운 병영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하게 함을 목적으로 하는데, 인천병무지청 (김대년 지청장)에서  재능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사)한국프로사진협회와 인천병무지청과의 협약서 서명 및 교환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촬영

김대년 지청장과 인천병무지청 직원  그리고 육재원 협회장과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임원과 이해승 프로사진봉사단장 그리고 봉사단 스튜디오 대표들과 기념사진촬영 

 

사진촬영 : 프로사진봉사단

나영균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